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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는 한국 최초의 보험회사로서, 고객들에게 안정과 신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처리하고, 보험 관련 서비스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서비스 종류 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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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 고객센터 정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는 다양한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습니다. 주요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콜센터: 1566-7711
  • 해피콜센터: 1577-7711

 

고객콜센터는 국내 및 해외 고객,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및 부가서비스 전용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보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음성 ARS를 통해 24시간 긴급한 사고 접수도 가능합니다.

 

메리츠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업무

아래 표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및 본부(지점)의 운영시간 및 처리 가능한 업무를 나타냅니다.

콜센터 구분

운영시간

처리업무

고객센터

09:00-16:00

해지/만기/중도인출 등

09:00-17:00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 증명서 발급, 계약 변경 등

본부(지점)

10:00-16:00

보험가입상담

보상센터

10:00-16:00

교통사고 보상금, 내역서 발급

 

메리츠 고객센터의 편리한 이용 방법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화를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온라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고객센터 는 24시간 운영되며, 보험계약자 본인 또는 피보험자가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 다양한 보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는 고객들에게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전화 및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편리하게 연락하여 필요한 정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메리츠 고객센터 정보 요약

아래는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의 주요 정보를 요약한 표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객센터

1566-7711

09:00-17:00

해피콜센터

1577-771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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