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평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자

@!#^^ 2023. 2. 1. 20:50

 

어서오세요 징검다리 연휴가 되었는데요 아마도이 징검다리 연우회 극장으로 영화 보러갈 분들 참 많을겁니다 이번에는 부평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내용을 설명 해보려고해요.

부평 CGV

영화를 보러 갈 때 미리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아시고 있으시다면 시간을 잡는데 훨씬 더 참고가 되어 지실 거에요 또한 시간도 아낄 수가 있지요.

부평 CGV

자 그럼 바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상영 정보 확인을 해보시는 법 소개를 해 드려보도록 할겁니다

실시간 상영 정보뿐아니라 잔여 좌석 정보와 주차장 사용 내용도 함께 안내해보도록 할거에요 궁금한 분들은 이러한식으로 상단에서 CGV로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부평 CGV

검색을 한다음에 밑에 나오는 극장 찾기를 눌러 보시기 되어지면 곧 이렇게 전지역에 있는 CGV에 대해 선택을 해볼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인천지역을 선택해 주신 후에 부평을 골라 주면 되거든요.

부평 CGV

부평 CGV로 선택을 해 주시기 되어지셨다면 간략하게 이러한 방법으로 안 내가 나오실텐데 총 10개의 상영관 1552개의 좌석이 마련이되어 있답니다

부평 CGV

약간 더 아래방향으로 스크롤 내려보게되면 이러한 식으로 상단에 보는 것처럼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해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러한 식으로 날짜를 선택 하셔서 볼수 있고 아래에 보면 시간표 아래에 남은좌석 도움되는 부분도 표시가 되어 있답니다.

부평 CGV

또한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 정보 알려 드려 볼게요 부평 cgv를 사용하신 분들 이라면 영화를 관람 한 고객에 한해서 5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상당히 길게 주차를 할수가 있는 시간이 주어지니 잘 활용 하면 도움이 되겟죠. 이번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부평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법 설명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 보면서 저는 이제 그만 물러 가도록 할게요.

 

부평cgv

 

 

연관기사
 

울산동구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

요즘엔 디즈니 플러스나 넷플릭스와 같은 다양한 OTT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그냥 집에서 보는 분들도 더 많아졌긴 하지만 아무래도 영화의 감동은 영화관에서 대형 스크린과 음향장비를 통해 보는걸 따라서올수는 없는듯한데요. 오늘은 울산동구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희망하시는 영화를 좋은 자리에서 보려고 한다면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고 있는게 좋아요.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과 주차장 사용정보 같이 안내 하겠습니다. 목차 울산동구 cgv 안내 울산동구 cgv 상영시간표 보기 울산동구 cgv 교통안내 울산동구 cgv 주차안내 울산동구 cgv 안내 먼저 방문자분들도 예매를 하기 위해선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해요. 밑에 소개해드리는것과 같이 바로가기 버튼을 이용..

자세히 보기...

 

하계 cgv 상영시간표 및 주차장 안내

요즘에는 대부분 스마트폰을 이용해보실 텐데요. 그래서 무턱대고 영화관에 방문하시기 보다는 상영하고있는 영화 시간표를 확인해 주시고 미리 좌석을 지정하여 예매까지 해주시고 나서 방문하고 있는게 좋답니다 오늘은 하계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게 공식 사이트를 이용 해서 시간표 확인 및 예매까지 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목차 하계 cgv 극장안내 하계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하계 cgv 오시는방법 하계 cgv 주차장 안내 하계 cgv 극장안내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하계 cgv 상영시간표를 보기 위해서는 소개해 드리는 바로가기를 이용 해서 극장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시면 돼요. 정식 홈페이지에서 지역극장을 선택해도 되기는 하지만 번거로워요. 링크 이용 해서..

자세히 보기...

 

고성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안내

최근에는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등에서 워낙에 재미있는 컨텐츠들이 많아서 한동안 극장에 방문하지 않았었는데 요즘 들어서 극장에서 꼭 보고싶은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는데요. 저처럼 극장 방문 계획을 하고 있으신 분들은 위한 고성 cgv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 합니다.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정보와 주차장 이용정보도 함께 안내를 해드릴게요. 목차 고성 cgv 극장안내 고성 cgv 상영시간표 보기 고성 cgv 오시는방법 고성 cgv 주차장 안내 고성 cgv 극장안내 먼저 방문 하신 분들도 고성 cgv 상영시간표를 보기 위해는 안내해보는 링크를 사용을 해서 극장 화면으로 이동을 해보면 돼요. 사이트에서 지역극장을 선택해도 되기도 하지만 불편해요. 링크 사용을 해서 이동해주시면 먼저 극장에 관련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