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디지털 금융 서비스의 보급으로 토스카드 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가끔 분실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토스카드 분실신고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토스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안내

토스카드분실신고 하고 재발급하는 절차를 간단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분실신고 및 재발급 절차

안내

분실신고

토스 앱 > 홈 > 토스뱅크 > 내 체크카드로 쓴 금액 > 설정(톱니바퀴) > 분실신고

재발급

토스 앱 > 홈 > 토스뱅크 > 내 체크카드로 쓴 금액 > 설정(톱니바퀴) > 카드재발급

 

분실신고 시, 기존의 OTP도 함께 재발급되며, 토스신용카드 분실 시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는 1800-4970이며, 운영 시간은 평일 09:00~18:00입니다.

 

토스카드 분실신고 및 해제 안내

토스카드분실신고 하고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모바일 토스 앱 실행
  2. '토스뱅크' 선택
  3. 분실신고 할 카드 선택
  4. '관리' 클릭
  5. '분실신고 ' 선택

분실신고 를 취소하려면 '분실 해제'를 선택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때, 기존 카드 OTP도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분실 해제 후에는 교통카드 기능을 다시 사용하기 위해서는 2~3일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토스카드 분실신고 안내

토스카드분실신고 와 재발급 절차를 알아봅시다.

  1. 토스 앱 열기
  2. '토스뱅크' 선택
  3. 내 체크카드로 사용한 금액 확인
  4. 설정(톱니바퀴) 클릭
  5. '분실신고 ' 선택

분실신고 를 하면 기존의 OTP도 함께 재발급되며, 교통카드 기능은 분실신고 후 2~3일 후에 정지됩니다.

토스뱅크 카드 해외 이용에 대한 안내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해외사용이 가능한 마스터 카드로 신청하면 국내와 해외의 마스터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국내전용(Local)으로 퍼플그린 카드를 신청할 경우 국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토스카드 분실신고 와 관련된 안내를 상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카드 분실 시에는 빠르게 조치를 취하여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향후에도 안전한 디지털 금융 이용을 위해 소중한 정보로 기억해주세요.

분실신고 및 재발급 안내

분실신고 절차

토스 앱 > 홈 > 토스뱅크 > 내 체크카드로 쓴 금액 > 설정(톱니바퀴) > 분실신고

재발급 절차

토스 앱 > 홈 > 토스뱅크 > 내 체크카드로 쓴 금액 > 설정(톱니바퀴) > 카드재발급

하나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1800-4970

토스뱅크 카드 해외 이용 안내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해외사용이 가능한 마스터 카드(Master Card)로 신청하면 국내와 해외의 마스터 카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국내전용(Local)으로 퍼플그린 카드를 신청할 경우 국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토스카드 분실신고 안내

분실신고 시, 기존의 OTP도 함께 재발급됩니다.

분실신고는 '토스 앱'의 시고 탭에서 가능합니다.

토스카드를 분실신고할 경우 OTP도 함께 분실처리됩니다.

교통카드 기능은 분실신고 후 2~3일 후에 정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