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AS(After Service)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상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이상이 생겼을 때 원활한 수리를 도와줍니다.

 

파나소닉 코리아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고객센터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의 대표 번호는 1588-8452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AS 신청

고장 문의나 AS 접수를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번호 1588-8452로 고객상담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 1:1 문의나 카카오톡 채팅상담도 가능합니다. 만약 온라인 1:1 문의를 하고 싶다면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또한, 파나소닉 코리아 고객센터 카카오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파나소닉 코리아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AS 서비스 안내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에서는 서비스 방문이나 출장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요금에는 부품비와 수리비, 출장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대형가전을 위한 출장서비스도 가능합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무상서비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에서는 보증기간 내에 발생하는 성능, 기능 저하 및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보증기간

제품의 구매일 기준으로 1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만약 구입일자를 확인할 수 없을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까지 보증기간을 확장합니다. 다만, 영업용 사용이나 비정상적인 환경 사용으로 인한 경우에는 6개월의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유상서비스

제품의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이물질 투입, 파손, 비정품 사용 등의 경우에는 유상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정품등록

LUMIX 시리즈 제품의 경우, 정품으로 등록하면 3년간의 무상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품등록은 여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얼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의 사용설명서, 펌웨어 다운로드

각 제품의 사용설명서나 펌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에서 확인해주세요.

 

파나소닉 프라자

파나소닉 프라자에서는 다양한 디지털 가전제품을 전시 및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찾기

서울, 경기, 강원, 충남, 전북, 광주,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 등 전국에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가 분포되어 있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 를 찾으시려면 여기 를 클릭해주세요.

위에서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의 기본 정보와 서비스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고장 시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정확한 상담과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에서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정보

대표 번호

운영시간

무상서비스

보증기간

유상서비스

정품등록 혜택

서비스센터 찾기

 

 

파나소닉 코리아 홈페이지

댓글